컨텐츠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을 했는데 입금전이라고 떠요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작성자 디노테크 (ip:)
  • 작성일 2013-01-08 12:24:5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46
  • 평점 0점

저희 디노테크에서는 은행으로 송금하시는 분들은 실시간으로 자동입금확인이 이뤄지고 있습니다.

오전 9시부터 오후6시00분까지 매 10분마다 이루어지고 있으며

입금을 하셧는데도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않으실 경우엔

주문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실때 입금자명이나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입니다.

이럴경우 고객센터 1588-1467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